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 스터디그룹

Invitation to Advanced English Study Group

고급 영어 스터디그룹에 초대합니다.


이번 스터디그룹은 영어 실력을 다듬고 키우는 모임입니다. 영어로만 진행이 되며 실습과 연습을 중심으로 하고 서로의 조언을 통해 실력을 키우는 서구식 방법을 수용합니다.

책등을 이용한 방식도 취하겠지만, 토스트마스터 형식을 비롯한 발표, 의논, 의견, 즉흥 역할 게임, 번역 및 통역 등 여러 가지 방법으로 고급 영어 및 비즈니스 영어를 다듬는 것이 목적입니다. 또한 각 참석인들이 특별히 하고 싶은 연습이나 주제가 있으면 제안을 받아 실질적인 연습을 하는 방법을 취합니다.


 언제:


매주 일요일 오후 2 pm (약 2시간)
첫 모임: 2014년 10월 19일 (일요일)


 어디서:








로스앤젤레스 코리아타운 및 근교 (20분 안팍 거리)
참석 신청을 해 주신 분께 개별 통보.


모임 전날 오후에 참석인원을 파악한 후 장소를 예약하게 됩니다.
따라서 참석 신청을 꼭 부탁드립니다.
모임 당일 아침까지 이메일로 통보해 드리겠습니다.


참석 자격:




  

(1) 중상급 및 고급 영어 실력. 일상 생활 및 사회 생활 대화를 큰 불편 없이 구사할 수 있어야 합니다.
(2) 건설적인 의견과 조언을 정중하게 받아들일 수 있는 넉넉한 마음
(3) 건설적인 조언을 정중하게 하실 수 있는 예의


 RSVP
(참석 신청):


여기를 누르세요.


 비용:





모임 참석비 자체는 무료입니다.

반면, 카페 등에서 모이게 되므로 음료수 및 기타 음식을 주문해 주셔야 합니다. 보통 $10~$20 정도 예산해 주세요.


 참석 회칙:











여러 비용 및 모임 준비상 회칙이 있으니 이해해 주시고 유념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참석 여부를 바꾸실 경우 이벤트 시작일 하루 (24시간) 전에 해 주셔야 합니다.
(2) 신청을 하신 분은 반드시 참석해 주셔야 합니다. 참석 신청 후 결석하시는 “No-Show” 기록을 받게 되십니다.
(3) “No-Show” 기록이 3번 되시는 분은 이후 매번 참석 신청시 $10을 사전에 납부하셔야 합니다.


이번 고급반 모임은 한국분들께 먼저 공지를 드리고 시작합니다. 앞으로 비한국인 여러분께도 공개하고 초대할 예정입니다.

한국분들부터 시작하는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그 중 한 가지는 우리 나라 사람들은 공부를 한다고 하면 확/실/히 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토요일에는 한국어 강습이나 모임도 많고 한국어 교사 연수를 원하시는 분들을 위한 모임이 있습니다. 그리고 일요일에도 앞으로 한국어 모임이 있을 예정인데, 같은 날 겸사 겸사 언어교환도 하시기에 편리하실 것을 대비해 일요일로 시간을 잡았습니다.

관심이 있으시면 위의 링크를 누르고 참석 신청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