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와주세요

안녕하세요. KLCX 디렉터, 윤 진 일레인 홉입니다.

한류를 중심으로 90년대 말부터 한국어와 영어 및 문화 교환 모임을 주선해 왔습니다. 금전적으로는 자비와 봉사자들의 각 자비로 운영이 되었는데요. 그렇게 하며 꾸준히 여기까지 올 수 있었던 것은 여러 이유가 있지만, 무엇보다도 참석하시는 분들이 한 두푼씩 보태주시기도 하고, 이벤트 주제나 아이디어, 장소 제공, 다른 회사와의 협상등을 주선해 주신 분들 덕에 가능했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낮은 회비 및 무료로 언어 및 문화 교류를 계속 주선하고 싶습니다. 혼자서는 할 수 없는 일입니다. 여러분들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여러가지로 도와주실 수 있으니 연락주세요. 저희도 여러분들을 도와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커피 한 잔만 사 주세요.

회비를 반드시 내셔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회원만 회비를 낼 수 있는 것도 아니구요. 정해진 금액도 없습니다. 얼마든지 보내주시면, 지난 수년간 진행해 온 프로그램 및 이벤트를 앞으로도 계속 진행시키는데 도움이 됩니다.

  • 1년 회비로는 약 8~10불 정도를 제안해 왔습니다. 타 모임의 기록을 볼 때, 그 정도면 인터넷 관리 및 유지 비용의 일부가 만회됩니다.
  • 각 강습의 평균 회비는 약 $4.15입니다. 교재 및 기타 용품의 일인당 비용입니다.

커피값보다도 싸지요?

오른쪽 위 "Donate"이라는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PayPal이라는 싸이트로 이동이 됩니다. PayPal 구좌가 있으시면 KoreanLanguageAndCulture@gmail.com으로 금액을 직접 이체 (Transfer)해 주세요. 구좌가 없으신 분은 신용카드 및 인출카드로 금액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회계를 투명하게 하기 위하여 수표나 현금은 되도록이면 받지 않고 있습니다. 고맙습니다.


저희에게 힘이 되시는 분들을 애용해 주세요.

각 웹싸이트 및 페이지마다 저희들에게 힘이 되어 주시는 분들의 광고들을 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그 광고 및 공지를 읽어주시고, 클릭해서 웹싸이트도 방문해 주시고, 그 싸이트에서 제품 및 서비스도 구입해 주세요. 그 분들의 광고를 읽어주시고 제품 및 서비스를 이용해 주시는 것이 바로 저희를 도와주시는 것이랍니다.


광고하세요.

저희를 통해 제품 및 서비스 광고를 하시면, 영어와 미국 문화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 미국 생활을 하시는 분 뿐 아니라, 한류 및 동양의 문화와 언어에 관심을 가지신 분들에게 포괄적으로 광고하실 수 있습니다.

본 모임의 회원들은 학구적으로도 열심일 뿐 아니라, 다문화적인 관심을 가지신 분이십니다. 평생교육을 하시고, 여행을 다니시며, 외식과 요리는 물론 각종 이벤트를 즐기시는 분들이십니다.

로스엔젤레스 한류모임(KoreanLA)은, 약 1/8이 한국계 미국인이고, 나머지는 동양의 문화를 지대한 관심을 갖고 계시는 비한국계 외국인이십니다. 대체적으로 대학 이상 및 고학력이시고, 문화적으로도 세련되시며 삶을 즐기시는, 21세 이상, 60세가 넘는 회원이 계십니다.

로스엔젤레스 영어모임(EnglishLA)는 2011년 7월 현재 대부분 한국어가 모국이신 분으로써, 영어공부를 원하시는 모든 분들의 각 계층, 각 연령계층의 분들이십니다. 대학 이상 및 고학력의 분이시거나 사회생활을 많이 하신 분들이 대부분이시고, 연령은 21세 이상, 50세가 넘은 회원이 계십니다.

저희에게 제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하시거나 광고하시면, 위 두 모임에 모두 광고가 되실 뿐 아니라, 이 외에 디렉터가 운영하거나 컨설팅하고 있는 다른 클럽(비한국 미국계) 회원들에게도 어느 정도 노출이 되십니다.

스팸 및 무분별한 광고 제안을 피하기 위해, 현재는 본 모임의 활동내용과 직접 관련이 있는 광고 및 제품/서비스만 접수하고 있습니다. 마케팅하고자 하시는 제품이나 서비스가 본 모임과 관련이 있다면 (또는 관련을 만들 수 있다면) 연락주세요. 그것이 금전적인 지원이도 좋고 모임 장소의 제공도 좋으며, 회원들이 즐길 수 있는 쿠폰이어도 좋습니다.



이벤트 아이디어나 제공하실 수 있는 장소가 있나요?

언제나 이벤트 아이디어나 장소를 찾고 있습니다. 혹시 키친 스튜디오가 있나요? 거기서 요리 이벤트를 하도록 해 주세요. 대신 스튜디오를 열심히 광고해 드릴께요. 회의실이 있나요? 거기서 강습을 하게 해 주세요. 귀사를 광고해 드릴께요. 무엇을 제공하실 수 있는지 이메일 주세요.

여기를 클릭하시고 제공하시고 싶은 내용, 받고 싶으신 내용을 이메일해 주세요.